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CEO♥' 조민아 "출산 후 머리카락 엄청나게 빠져..가발 만들 수도 있을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조민아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출산 후 고충을 털어놨다.

27일 오후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우미 이모님 간식 - 감자 / 사과 / 자두 / 청포도 /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로 시작하는 글을 남겼다.

조민아는 이와 함께 스무디부터 과일, 감자를 컵과 접시에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이어진 글에서 "우유 담은 텀블러를 엎어서 스무디 만들 우유를 반 이상 쏟았어요. 임신 기간 때 물건 잡다가 떨어뜨리고 가루 푸다가 흘리고 아주 그냥 사고뭉치였는데 출산하고도 마찬가지네요"라고 했다.

그러면서 "손에 힘이 안들어가는데다 집중력도 약하고 기억력은 안드로메다.."라며 "출산 후 변화는 이게 다가 아닌데요. 새치가 생긴 것도 깜놀인데 머리카락이 벌써부터 엄청나게 빠져서 샤워할 때 마다 놀란답니다"라고 고백했다.

조민아는 "보통 출산하고 100일즈음부터 빠진다던데 아직 40일도 안되었는데 머리카락이 살벌하게 빠져서 그걸로 가발을 만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육아맘들 파이팅 합시다. 우리가 힘내야 아이가 잘 크고 가정이 활기차집니다"라고 덧붙여 응원을 불러모았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해 9월 6세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와 혼인신고 후 지난 2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지난 달 득남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