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7 마지막 이야기 ‘기적의 가치’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드래곤 블레이즈’가 시즌7 마지막 이야기 ‘기적의 가치’를 오픈했다.

27일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7 마지막 이야기인 ‘기적의 가치’가 시작되고, 콘텐츠도 대폭 늘어난다. 기적의 가치는 ‘타이탄’ 세력의 모선 ‘블라니르’호를 배경으로, 부활한 어둠의 지배자 ‘아툼’에 맞서 창생의 여신 ‘엘 가이아’를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신규 콘텐츠로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영웅의 서’와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테이지, ‘운명의 도서관’이 등장한다. ‘영웅의 서’는 ‘퍼스트임팩트’ 또는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숨겨진 힘을 개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으로, 영웅의 서를 이루는 4개의 결정을 강화하면 영웅의 고유 능력치가 상승해 전력을 큰 폭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운명의 도서관’은 총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각 스테이지의 보스들을 물리치면 ‘영웅의 서’와 ‘결정’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마다 도전 기록이 초기화되며 매주 도전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테티스’, ‘호루스’, ‘나이아라소텝’, ‘롤로노아’ 등 신규 퍼스트임팩트 외형 4종이 새로 출시되어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과 강력한 능력을 선보인다.

이벤트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아군의 수호상과 장군을 지켜내면서 상대방의 수호상과 장군을 제압하는 실시간 1대1 PvP 방식으로 긴장과 경쟁의 묘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대전 후에는 공방전 누적 포인트에 따라 ‘SSS 엘가이아 무기 선택권’,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8월 31일까지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하면 ‘루비 750,000개’, ‘가이아의 혼 75개’를 선물 받을 수 있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이 기간 새로 게임에 접속한 신규 유저는 ‘루비 200,000개’,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5장’, ‘인피니티 9회 소환권 30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복귀 유저는 ‘루비 200,000개’,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5장’,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보상 대파티’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단계별로 ‘더블 인피니티 카드 5회 소환권, 호감도 초기화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