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통3사 "'갤럭시 북 GO' 가입자 잡아라"...출시 첫날부터 경품 경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이통3사가 삼성전자의 50만원대 노트북 '갤럭시 북GO' 판매를 시작했다. 가입자 확보를 위해 다양한 경품도 내세웠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오프라인 매장 T월드에서 실속형 LTE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GO'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실속형 노트북 '갤럭시 북 고(Galaxy Book Go)'를 27일 공식 출시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 북 Go 노트북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2021.07.27 nanana@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T다이렉트샵을 통해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QCY T 1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선풍기·탁상용 무선 선풍기, 태블릿·노트북 거치대 등을 제공한다.

SKT는 S존(삼성 체험존)이 설치된 전국의 약 1100개 T월드 매장에 '갤럭시 북 GO'를 비치, 구매 전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KT도 '갤럭시 북GO' 출시를 맞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다. 제조사 공통 사은품인 블루투스 마우스, 디즈니 스티커 3종, 위글위글 파우치 외에도 KT 단독 사은품인 USB 듀오플러스 256GB를 함께 증정한다. 사은품은 '갤럭시 북GO'에 설치된 멤버스 앱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샵을 통해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릿츠 블루투스 이어폰, 메탈 데스크 스탠드 거치대, 아이리버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마우스 손목 보호대 받침대 쿠션패드,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무선 겸용 마우스, 넥밴드 선풍기 등 6개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북GO'에 대한 LG유플러스의 공시지원금은 30만원이다. 24개월 할부로 구매시 월 1만2000원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은 "원격교육과 재택근무가 보편화된 요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북 GO를 통해 새로운 노트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북 GO'는 ▲LTE 지원 ▲14인치 FHD화면 ▲두께 14.9mm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갖춘 휴대에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출고가는 58만9600원이다.

nanan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