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통3사, 실속형 LTE 노트북 '갤럭시 북 GO' 판매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SKT 모델이 갤럭시북GO를 사용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 3사가 실속형 LTE 노트북 '갤럭시 북 GO'를 동시에 선보이고 판매에 돌입했다. 다양한 요금제와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 북 GO는 유심을 꽂아 사용하는 LTE 노트북이다. △2세대 스냅드래곤 7C △14인치 FHD 화면 △4GB 메모리 △저장장치 128GB △720p 내장 카메라 △14.9mm의 얇은 두께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 배터리 등을 갖춘 휴대에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색상은 실버 1종이다. 출고가는 58만9600원이다.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이통3사의 공시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고객에 QCY T 1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선풍기·탁상용 무선 선풍기, 태블릿·노트북 거치대 등 경품을 준비했다.

또한, SKT는 삼성과 함께 갤럭시 북 GO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제조사 공통 사은품으로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블루투스 마우스, 디즈니 스티커 3종, 위글위글 노트북 파우치 등을 신청할 수 있다.

SKT는 S존(삼성 체험존)이 설치된 전국의 약 1100개 T월드 매장에 갤럭시 북 GO를 비치해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KT는 스마트기기 전용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공시지원금 혜택을 이용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데이터투게더 라지(Large) 요금제 또는 스마트디바이스 요금제가 있다.

KT의 5G 슈퍼플랜 스페셜 요금제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데이터투게더 라지 요금제를 무료 제공한다. 이 요금제는 매월 제공되는 데이터 1GB와 함께 스마트폰 데이터(최대 100GB)를 공유해 쓸 수 있다.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출시 기획전을 진행하며 갤럭시 북 GO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제조사 공통 사은품과 함께 KT 단독 사은품인 USB 듀오플러스 256GB까지 증정한다. 사은품은 고객이 개통한 갤럭시 북 GO에 설치된 멤버스 앱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까지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원격교육과 재택근무가 보편화한 요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북 GO를 통해 새로운 노트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5G 프리미어 레귤러 요금제 이상 또는 LTE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U+모바일 고객에게 스마트기기 1대의 월정액 한도 내에서 대당 최대 1만1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 요금제는 매월 제공하는 데이터 500MB와 함께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최대 60GB(5G 시그니처 요금제 기준) 공유해 쓸 수 있다.

유샵을 통해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고객은 브릿츠 블루투스 이어폰, 메탈 데스크 스탠드 거치대, 아이리버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마우스 손목 보호대 받침대 쿠션패드,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무선 겸용 마우스, 넥밴드 선풍기 등 6개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오수연 기자 syo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