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50만원대 삼성노트북 ‘갤럭시북Go’ 이통3사 동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헤럴드경제

갤럭시 북 Go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지영 기자] 이동통신 3사는 삼성전자의 실속형 노트북 ‘갤럭시 북 Go’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각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북 Go’는 롱텀에볼루션(LTE) 연결을 지원하는 실속형 노트북이다. 가격은 58만 9600원이다. 이통사 구매 시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공시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무료 데이터 통신 사용도 가능하다. ▷14인치 FHD 화면 ▷퀄컴 2세대 7C 프로세서 ▷14.9㎜ 두께 ▷1.38㎏ 무게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한 43.2Wh 배터리 ▷갤럭시 기기 간 연동성 등이 특징이다.

헤럴드경제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 북GO’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SK텔레콤 모델이 '갤럭시 북 GO'를 사용하는 모습. [SK텔레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통 3사는 ‘갤럭시 북 G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SK텔레콤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 시 ▷QCY T 1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선풍기·탁상용 무선 선풍기 ▷태블릿·노트북 거치대 등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구매 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국 오프라인 T월드 매장 S존(삼성 체험존)에 ‘갤럭시 북 Go’를 배치했다.

헤럴드경제

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북 GO’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갤럭시북 GO’를 소개하는 모습. [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스마트기기 전용 요금제와 공시 지원금 혜택이 강점이다. 가입 가능한 전용 요금제는 ▷데이터투게더 라지 1GB·월 1만 1000원 ▷스마트디바이스 요금제 10GB·월 1만 6500원, 20GB 월 2만 4200원 총 3가지다. KT의 5G 슈퍼플랜 스페셜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데이터투게더 라지 요금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00GB 스마트폰 데이터 공유도 가능하다.

사은품도 준비돼있다. 오는 10일까지 구매한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USB 듀오플러스(256GB)를 증정한다. 갤럭시 북 멤버스 앱에서 직접 신청 가능하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은 “원격교육과 재택근무가 보편화된 요즘 합리적인 가격의 갤럭시북 GO를 통해 새로운 노트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럴드경제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갤럭시 북 고(Galaxy Book Go)’를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 북 Go 노트북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30만원의 공시 지원금을 지급한다. 24개월 할부 이용 시 월 1만 2000원을 부담하고 ‘갤럭시 북 Go’를 구매할 수 있다.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및 LTE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사용 고객은 태블릿·스마트 기기 500MB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기기 1대 월정액 한도 내에서 최대 1만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요금제는 매월 제공되는 500MB 데이터와 함께 스마트폰 데이터를 최대 60GB 공유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5G 시그니처 요금제 기준).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브릿츠 블루투스 이어폰 ▷메탈 데스크 스탠드 거치대 ▷아이리버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마우스 손목 보호대 받침대 쿠션 패드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무선 겸용 마우스 ▷넥벤드 선풍기 등 6개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마우스 ▷디즈니 스티커 3종 위글위글 파우치를 증정한다. ‘갤럭시 북 멤버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한컴 삼성 오피스 팩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3개월 이용권 ▷삼성 에듀닷컴 교육 콘텐츠 수강권(최대 2년) 등도 제공한다.

park.jiye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