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양다리는 맞고 자가격리 위반은 아니다"…김민귀, 전여친 폭로 해명[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민귀가 바람, 폭언 등 사생활과 관련된 의혹은 인정하고 사과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수칙 위반 의혹은 반박했다.김민귀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26일 "사생활로 논란이 된 부분은 깊이 반성한다"면서도 "자가격리 수칙을 위반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김민귀는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 A씨가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쓰면서 사생활, 방역수칙 위반 논란에 휘말렸다.

김민귀와 6년을 만났다는 A씨는 김민귀가 연애 기간 동안 원나잇을 즐겼고, 여러 여자들과 바람을 피웠고, 양다리까지 걸치며 폭언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해 자가격리하던 중에도 바람 피운 여자와 만나기 위해 방역 수칙을 어기고 외출했고, 이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충격적인 내용도 내놨다.

A씨는 "TV에서 네가 계속 나오고 인스타그램에도 자꾸 올라온다. 모든 사람들이 네가 이기적이고 인간답지 못한 나쁜 쓰레기라는 걸 다 알았으면 좋겠다. 물론 난 이미 알고 있지만"이라고 글을 쓴 이유를 밝혔다.

이어 "초심을 잃은 넌 동료 배우들과 주변 환경에 대한 불평만 늘더니 나한테까지 이중적인 모습으로 악마 같은 짓을 했다. 여성편력이 심한 네가 실제와는 정반대인 보수적이고 듬직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지금, 그거야말로 대중들에게 사기 치는 것"이라며 "개인 연애사일 뿐이고 다 밝혀져 봤자 배우 일 하는데 지장 가겠냐고 안 무섭다고 맘대로 하라고 했는데 이 글을 읽은 사람들이 네 본성과 인성을 알게 돼도 같은 생각일지, TV에 네가 나오는 걸 좋아해 줄지 나도 너무 궁금하다"고 했다.

스포티비뉴스

소속사는 약 반나절 만에 일부는 사실이고, 일부는 사실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소속사는 "사생활로 논란이 된 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이 잘못을 인정하고 있다"고 해 양다리, 바람 중 적반하장 폭언 등의 의혹을 사실이라고 밝힌 셈이 됐다.그러면서 "미성숙한 판단과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께 진심으로 사죄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또 이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했다.

그러나 자가격리 중 외출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소속사는 "자가격리와 관련해 불거진 의혹에 대해 말씀드리면 김민귀가 코로나 19 자가격리 수칙를 위반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김민귀는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 5월 22일부터 자택에서 자가격리를 하던 중 몸에 이상을 느끼고 검사를 진행했으며 양성 판정을 받아 치료에 임했다. 현재는 완치 상태"라고 밝혔다.

김민귀는 지난 3월 종영한 tvN '루카: 더 비기닝'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치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현재 JTBC '알고 있지만'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