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비비드 키치vs시크 아우라…전소미, 온도차 확실한 '덤덤' 티저 이미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전소미가 티저로 역대급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6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에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노란색 배경에 하트 스티커와 신곡 제목 '덤덤'이 손글씨로 더해져 한 권의 노트를 연상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소미는 키치한 보라색 의상과 실크 장갑,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참여한 유니크한 메이크업과 비비드한 색감이 전소미의 완성형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켰다.

지난 23일 오픈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 더 다채로운 모습이 추가된 버전도 공개됐다. 하트 패턴의 러블리 룩을 입은 전소미는 상큼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인간 하이틴'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이와 180도 다른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내기도 했다. 전소미는 붉은 조명이 깔린 곳에 앉아 턱을 괸 채 도도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도차가 확실한 반전 매력을 담아낸 티저 이미지들은 전소미의 컴백 콘셉트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소미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로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솔로 퀸'으로 거듭났다.

화려한 귀환을 앞둔 전소미는 '덤덤(DUMB DUMB)'으로 대체불가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전소미만의 색깔이 가득 담긴 '덤덤(DUMB DUMB)'은 또 한 번 리스너들을 깜짝 놀라게 할 신선한 매력으로 '대세 여자 솔로' 타이틀을 재입증할 전망이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