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장기용 측 "8월 23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한 영국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가 열렸다.배우 장기용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장기용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2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과 취재진 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내린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다"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병역의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모델로 먼저 데뷔한 장기용은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며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영화 '새콤달콤'에서 열연했다. 그는 현재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촬영 중이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의 장기용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과 취재진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내린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병역의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