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라이브 방송 대전 참여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명의 출연진 등장, 티저 영상 공개 참여자 모집 시작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친선 대전 프로젝트인 ‘백털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백털맨’은 제한 시간 100분 동안 총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두고 출연진과 도전자들이 백년전쟁으로 대결을 펼치는 온라인 라이브 방송이다. 대결을 신청한 유저들이 출연진을 상대로 승리할 경우 1승 당 1만 원권 상당의 상품을 얻게 되며, 2연승 시 5만 원, 3연승 시 최대 7만 원 가량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출연진이 도전자들을 이길 경우 해당 상금만큼의 문화상품권이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지디넷코리아

백털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털맨’에는 인기 게임 캐스터인 김규환, 인플루언서 미르다요가 도전자들을 상대할 출연진으로 등장하며, 백년전쟁 인플루언서 박병우가 ‘박사님’으로 ‘백털맨’들을 지원한다. 컴투스는 오는 29일 ‘백털맨’의 첫 방송을 앞두고, 3명의 출연진이 등장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공식 카페 및 유튜브 티저 영상 내 신청서등을 통해 참여 접수를 받고, 총 10명의 도전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의 게임성을 토대로 오는 8월 8일 글로벌 이벤트 ‘월드 쇼다운’을 개최할 예정이며, 향후 정기·비정기 대회를 지속 추진하며 글로벌 e스포츠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