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검은 태양' 남궁민X박하선 블록버스터 드라마 탄생···스페셜 방송으로 강렬한 신고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검은 태양’이 스페셜 방송 ‘검은 태양 : 데이브레이크’를 통해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극본 박석호 / 연출 김성용)은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25일 방송된 ‘검은 태양 : 데이브레이크’에서는 ‘검은 태양’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와 등장인물들의 비밀스러운 사연이 윤곽을 드러내며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총 13분으로 구성된 ‘검은 태양 : 데이브레이크’는 스토리텔러 김경식의 목소리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검은 태양’의 1회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소개됐다.

장기 밀매단을 검거하기 위해 밀항선을 수색하던 해경은 현장을 피바다로 만든 수상한 남성을 발견한다. 이내 그가 실종되어 사망 처리되었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 한지혁(남궁민)임이 밝혀지며 국정원은 한순간에 혼란에 빠진다. 기억을 잃은 한지혁이 자신의 기억을 빼앗아가고 동료들을 몰살시킨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고 배후를 추적하는 과정이 전개될 것을 예고했다.

어제 방송에서는 ‘검은 태양’만의 특별한 관전 꿀팁 세 가지가 소개됐다. 오랜 시간 베일에 가려져 있던 조직 국정원 그 자체를 조명한 스토리,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지닌 배우 남궁민의 첩보 액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와 인물들의 치열한 심리전은 물론, 그 속에서 배신자의 정체를 찾아가는 과정 등이 필수 관전 포인트로 꼽혀 첫 방송을 기다리는 드라마 팬들에게 길잡이를 제공했다.

주연배우 남궁민, 박하선, 김지은의 스페셜 인터뷰도 이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궁민은 ”이래도 될까 싶을 정도로 연기를 잘하시는 배우들이 모두 모였다. 연기자들의 호흡에는 더할 나위 없이 자신 있다“며 ”대본이 완벽하다. 잘만 구현한다면 아주 좋은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고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박하선 역시 “서수연은 좀 차갑고 도도하고 그 전에 보여드리지 않은 캐릭터라 더 정도 많이 가고 기대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김지은은 “시청자분들이 제이를 볼 때마다 물음표가 많이 생길 텐데 그 포인트를 잘 잡고 보시면 ‘검은 태양’을 더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다”며 본인만의 관전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배우들이 직접 소개하는 캐릭터의 특징과 매력은 물론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검은 태양’의 주목 포인트까지 함께 공개해 9월 공개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bdohw28@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