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콕스,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CY104' 사전 출시 기념 11번가 쇼킹딜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한슬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Y104 게이트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이하 CY104)의 사전 출시 기념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23일부터 8월 2일까지 11번가 쇼킹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CY104를 약 38% 할인된 4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쇼킹딜의 주인공인 CY104는 어두운 색 일색인 기존 기계식 키보드에 싫증을 느끼는 사용자의 취향을 저격할 상큼한 컬러 조합으로 출시됐다. 부드러운 크림 컬러를 베이스로 그린, 블루, 핑크 총 3가지 색상 옵션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기에 오래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는 심리스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고 내구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스위치는 이미 수많은 사용자에게 검증받은 게이트론 스위치를 채택했다. 콕스의 대표적인 기계식 스위치인 황축, 갈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게이트론 스위치로 5천만회 클릭 수명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타건할 때마다 높은 만족감과 매력적인 키감을 선사한다.

콕스 CY104는 색감과 키감만 신경 쓴 것이 아니다.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기본 사양으로 지녀 게이밍 키보드로서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콕스 관계자는 "컬러가 예쁘면서도 성능이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찾고 있다면 CY104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며 "앞으로 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11번가 쇼킹딜은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8월 3일 정상가로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