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공식] 하석진,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이요원과 한솥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하석진



배우 하석진이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6일 매니지먼트 구는 "하석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본인만의 색깔로 호연을 펼치는 정통 연기자 하석진과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 환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든든히 서포트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석진은 2005년 CF '대한항공-황산편'으로 데뷔 후 MBC '슬픈연가'로 안방극장에 진출했다. 이후 '거상 김만덕' '무자식 상팔자' '상어' '세번 결혼하는 여자' '전설의 마녀' '혼술남녀' '자체발광 오피스' '당신의 하우스헬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등 장르를 불문한 작품 속에서 폭넓은 캐릭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 하석진은 물 오른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곧 가슴을 울리는 정통 멜로 연기로 섬세한 서사를 완성시키는 등 이성과 감성을 넘나드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끊임없이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하는 하석진이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매니지먼트 구와 손을 잡음에 따라 배우로서 한층 풍부한 도약을 이룰 그의 행보에 기대를 모은다.

하석진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매니지먼트 구는 이요원, 고원희, 정시아, 민도희, 윤경호, 서지훈, 권혁, 백수장, 오희준, 김주영, 유인수, 박미현, 조수지, 이태형, 김태은, 박보연이 소속된 탄탄한 라인업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