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윤석·조인성 '모가디슈', 전체 예매율 1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개봉을 2일 앞둔 ‘모가디슈’(류승완 감독)가 지난 토요일부터 월요일에도 전체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언론시사회 이후 한국 영화의 성장을 보여준 영화임을 인정받으며, 폭발적 호평을 받고 있는 ‘모가디슈’가 26일 오전 8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1위를 3일째 지키고 있다

‘모가디슈’는 2021년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 ‘발신제한’이 개봉일 오전 기록한 예매량(37,436장)을 이틀 앞서 뒤쫓고 있다. 또한 ‘모가디슈’는 28일 같은 날 개봉하는 ‘방법: 재차의’, ‘정글 크루즈’ 등 쟁쟁한 경쟁작과 ‘보스 베이비2’, ‘블랙 위도우’와 같은 기 개봉작들도 모두 제치고 흥행 레이스에 시동을 걸었다.

한편 ‘모가디슈’는 언론 시사회 이후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며 관객 시사회를 진행 중이다. 지난 주말동안 관객 시사회를 통해 각종 커뮤니티와 포털 사이트에서 화제작으로 언급되며 폭발적 입소문이 시작된 것.

한편 ‘모가디슈’는 팬데믹으로 인해 위축된 극장가에 근 2년 만에 개봉하는 대형 프로젝트 영화로서 28일 뚝심 있게 개봉한다. 그동안 규모감, 대중성, 작품성을 모두 갖춘 한국 영화들을 기다려온 관객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작품으로 폭염과 코로나로 지친 관객들에게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가디슈’는 2D,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2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