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정재용, 31kg 감량 후 관리+19살 연하 아내 러브스토리 ('프리한 닥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살 아이 깜짝 공개
"건강한 아빠되기 위해"
쌈채소 도시락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텐아시아

'프리한 닥터' / 사진 = tvN STORY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6일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하는 건강·경제 테마 정보쇼 '프리한 닥터'에 DJ DOC 정재용이 출연해 31kg 감량 후 관리 비결과 19살 연하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DJ DOC 정재용과 아이돌 출신 이선아 부부가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난 사연과 함께 이후 1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급속도로 진전된 관계에 대해 털어놓으며 3살 된 자녀를 깜짝 공개한다. 가족 여행을 떠나면서 시종일관 90년대 노래를 부르며 장모님과 친분을 과시하는 정재용의 모습에 이선아가 신조어 테스트로 응수해 스튜디오를 암호 추적의 현장으로 만들기도.

이와 함께 정재용이 체중을 크게 감량하게 된 가장 큰 동기는 딸에게 건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이라고 해 공감을 자아낸다. 정재용이 체중 감량 후 유지를 위해 방문한 탁구장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본 이선아는 "전에는 걷는 것도 많이 못봤는데 움직일 수 있는 몸이라는 걸 느꼈다. 설레더라"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운동 후 아내 이선아가 즉석 떡볶이와 튀김을 먹는 중에도 정재용은 직접 싸 온 쌈채소 도시락을 먹는가 하면 매일 체중계에 올라가는 습관이 있다고 하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해 기대를 모은다.

정재용-이선아 부부가 출연하는 '프리한 닥터'는 tvN STORY와 tvN에서 26일 오전 9시에 방송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