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악뮤, 'NEXT EPISODE' D-1포스터 공개…네이버NOW. 첫 무대[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그룹 AKMU(악뮤)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이들이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KMU의 새 앨범 'NEXT EPISODE' D-1 포스터를 공개했다. 의미심장한 표정의 이찬혁과 활짝 웃고 있는 이수현의 모습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언덕 위 덩그러니 놓인 집, 거꾸로 매달려 있는 의자, 틈이 불규칙해 불편해 보이는 사다리 등이다. 초현실적인, 그 의미를 곱씹게 하는 소재들이 불규칙적으로 배치돼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를 관통하는 주제는 '초월자유'(Beyond Freedom)다. 이는 어떠한 환경·상태에도 영향받지 않는 내면의 자유를 뜻한다고 YG는 설명했던 바.

D-1 포스터에 담긴 이미지들이 이러한 주제들과 과연 어떠한 유기적 연관성을 지녔을지 음악팬들은 그 의미를 추리하며 뜨겁게 호응중. 늘 성숙하고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펼쳐보이며 진화해온 AKMU이기에 그 기대감은 더욱 큰 상태다.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전곡 음원은 오는 7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선희, 아이유,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까지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협업했다.

AKMU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10시 생방송 하는 네이버 NOW. '#OUTNOW AKMU in 수현의 숲'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