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최지만, 클리블랜드전 홈런 포함 4안타 3타점 맹타...승리 견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이 팀 승리를 이끌었다.

최지만은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열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원정경기 2번 1루수 선발 출전, 5타수 4안타 3타점 2득점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70이 됐다. 팀도 8-2로 이겼다.

지난 6월 27일 LA에인절스와 홈경기 이후 시즌 두 번째 4안타 경기를 기록했다.

매일경제

최지만이 타석에서 맹활약했다. 사진(美 클리블랜드)=ⓒAFPBBNews = News1


1회 첫 타석부터 불을 뿜었다. 상대 선발 J.C. 메히아 상대로 좌중간 담장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때렸다. 1-1 카운트에서 한가운데 몰린 패스트볼을 놓치지 않았다. 시즌 6호.

3회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좌익수 방면 2루타로 출루했다. 이후 2사 2루에서 오스틴 메도우스의 홈런으로 홈을 밟았다.

7회에는 직접 득점을 냈다. 1사 1루에서 바뀐 투수 필 메이톤 상대로 좌측 외야로 빠지는 2루타를 때려 1루에 있던 브렛 필립스를 불러들였다.

9회에도 그의 방망이는 불타올랐다. 1사 2루에서 우전 안타를 때려 타점을 냈다. 3회와 마찬가지로 메도우스의 홈런으로 홈을 밟았다.

탬파베이는 이날 장단 13안타를 터트리며 클리블랜드 마운드를 초토화시켰다. 메도우스가 홈런 두 방으로 4타점, 조이 웬들이 5타수 4안타로 활약했다.

[뉴욕(미국) =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