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골든차일드 김동현·태그, 온미남vs냉미남…극과 극 매력 '게임 체인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의 김동현과 태그(TAG)가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골든차일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김동현, 태그의 인디비주얼 필름(Individual Film)을 공개했다.

김동현의 인디비주얼 필름엔 귀여운 인형들을 품에 가득 안고 수줍은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겼다. 또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 포근한 분위기를 완성, 풋풋한 소년미로 영상을 꽉 채웠다.

반면 태그는 첫 등장부터 강렬했다. 번쩍이는 색색의 네온 조명 효과와 함께 나온 태그의 실루엣은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시크한 무드를 한껏 살린 금속철망을 배경으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멤버별 인디비주얼 필름을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골든차일드는 정규 2집 '게임 체인저'로 금빛 귀환을 앞뒀다.

'게임 체인저'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골든차일드는 강렬한 앨범명처럼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마저 완벽한 '수록곡 맛집' 골든차일드가 다양한 음악으로 채울 두 번째 정규 앨범을 통해 또 어떤 듣는 재미를 선사할지 역시 기대가 높아진다.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게임 체인저'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