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마트. 네이버 '라방'서 스탠리 캠핑 용품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탠리 워터저그. 사진| 이마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동효정 기자] 이마트가 26일 오후 12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의 인기 캠핑용품 17가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탠리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 런치박스 등 인기 캠핑 아이템을 판매한다. 방송에는 캠핑 라이브 전문 쇼호스트 ‘라임’과 ‘이준호’가 출연한다.

라이브 특가로 스탠리 상품을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하며, 워터저그 7.5L, 아이스박스 15L, 아이스박스 28L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와 스탠리가 협업하여단독으로 만든 워터저그 보관가방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1913년 탄생한 ‘스탠리’는 100년 이상 역사를 지닌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마트와 함께 우수한 보냉력을 갖춘 캠핑용품을 출시, 좋은 품질로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마트가 직수입한 스탠리 아웃도어 캠핑 상품을 라이브커머스로 판로를 다양화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경환 이마트 바이어는 “이마트가 직수입하는 스탠리 아웃도어 상품이 좋은 품질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마트 최대 인기 아웃도어 상품인 ‘스탠리’와 라이브 방송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네이버’가 만나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