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블랙핑크 지수, 러블리한 매력으로 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남다른 귀여움과 러블리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최근 스크린X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블랙핑크 영화 관련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디오 속 지수는 검정 원피스를 입은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긴 생머리를 단정하게 뒤로 넘기고 있는 지수의 청순함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쿵을 자아낸다.

지수는 "안녕하세요. 지수입니다.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의 예매가 곧 시작됩니다.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모습에. 블랙핑크도 있으니까요. 우리 곧 만나요, 안녕~"이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그의 메시지와 미모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8월 4일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로 팬들을 만난다.

지난 1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제목은 '블랙핑크 더 무비 (BLACKPINK THE MOVIE)'다.

이는 블랙핑크 데뷔일(8월 8일)에 맞춰 오는 8월 중 전국 CGV 및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상영(나라별 개봉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는 블랙핑크 데뷔 후 5년간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기억의 방', 개성이 뚜렷한 네 멤버의 강렬한 이미지 컷이 담긴 'Beauty', 팬들에게 전하는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등 다양한 시퀀스로 펼쳐진다.

사진 = 스크린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