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에듀윌, 유튜브서 8월 한능검시험 대비 최종점검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8월 7일 진행되는 제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앞서 이틀 전 실력 최종점검을 할 수 있는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8월 5일(목) 밤 9시에 에듀윌 한국사 유튜브 채널에서 ‘D-2 최종점검 막판스퍼트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는 ‘D-2 최종점검 막판스퍼트 생방송’과 시험 당일 가답안 방송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

제54회 한국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D-2 최종점검 막판스퍼트 생방송’을 시청하며 시험 직전 빈출 키워드 확인을 포함한 최종 점검이 가능하다.

특히 에듀윌 한국사가 진행하는 막판 스퍼트 생방송은 지난 제53회 한국사 시험에 앞서 진행한 막판스퍼트 생방송 내용이 실제 시험에서 높은 적중률을 기록한 바 있다.

‘D-2 최종점검 막판스퍼트 생방송’은 8월 5일(목) 밤 9시에 에듀윌 한국사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방송 사전 알림 신청 및 혜택 수령 등은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