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결사곡2' 이가령, 성훈에게 "이혼 해줄게…청담 빌라 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이가령이 성훈에게 이혼을 해주겠다고 말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Phoebe(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이하 '결사곡2')에서는 부혜령(이가령 분)이 판사현(성훈 분)과 이혼하겠다고 선언했다.

부혜령은 판사현과 영화관에 갔다. 그런데 영화 입장 시간이 됐는데 판사현이 갑자기 대전에 가자고 했다. 판사현은 영문도 모른 채 영화관을 나왔다. 부혜령은 판문호(김응수 분), 소예정(이종남 분) 앞에서 "이혼해줄게"라고 폭탄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판문호, 소예정이 놀라자 부혜령은 "좋지 않으세요?"라며 비꼬았다. 이유를 묻자 "이 사람 생각해서요. 배 많이 불렀겠다. 아까 영화관 갔는데 어떤 임산부가 지나갔다. 사현 씨 자기도 모르게 거기로 눈이 돌아가더라. 그 표정이 너무나 안돼 보였다. 내일이라도 서류 준비해라. 아기 태어날 때 아빠가 옆에 있어야지. 떳떳하게"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부혜령은 "대외적으로 대한민국 다 알게 저 이혼녀 되는 거다. 누구보다 저 자존심 강한데 한참 잘 나가다가 결혼하는 바람에"라며 눈물을 흘렸다. 판문호는 "사는 데 지장 없게 지금 사는 집도 네 앞으로"라고 하자 부혜령은 "집은 따로요. 청담 빌라 정도 해주실 수 있느냐"고 말했다. 판사현이 "거기 재벌들 사는 데다"고 하자 부혜령은 "무슨 재벌이냐. 아깝다는 거냐?"고 따졌다. 또 부혜령은 모아 놓은 돈이 없다고 덧붙였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