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그랜파' 도경완, 이이경 골프 실력에 위기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도경완이 백일섭의 180도 다른 두 얼굴에 깜짝 놀란다.

24일 방송되는 MBN ‘그랜파(GrandPar)’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베테랑 골퍼4인방 이순재·박근형·백일섭·임하룡의 한판 대결을 담아낸 골프 유랑기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종횡무진 활약하는 평균 연령 79세 국민 꽃할배 4인방과다재다능한 도캐디 도경완이 함께 필드 위 골프X우정X인생 이야기를 전한다.

매일경제

"그랜파" 도경완이 백일섭의 행동에 깜짝 놀란다.사진=MB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선 전라도 나주로 두 번째 골프 유랑기에나선 가운데, 골프 입문 1년차 배우 이이경도 열정만렙 뉴캐디로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나주 라운딩에선 형라인 이순재·박근형과 동생라인 백일섭·임하룡으로팀을 이뤄 공 하나로 플레이 하는 첫 포섬 매치를 벌인다. 각각 제이슨팀과 쫄따구팀으로 이름을 정한 그랜파멤버들은 첫 포섬 게임을 앞두고 각자 원하는 캐디 선정을 위해 퍼팅게임을 시작,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는후문이다.

이와 관련 그랜파 4인방은 거침없는 파워 스윙과 돌직구 발언으로 상대팀을 견제하는 등 끊임없는 티키타카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찐친케미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고. 백일섭은 “남의 불행(?)이곧 나의 행복(?)”이라며 “형들이 삽질 한 번만 더 해줬으면좋겠다”고 솔직한 심정을 드러내 폭소를 안겼다. 그랜파 최고의파워 스윙을 자랑하는 젠틀 박근형 역시 교란작전을 펼쳤고, 막내 임하룡은 “너무 재밌다. 이게 뭐라고 아슬아슬하다”며 웃었다.

맏형 이순재는 ‘직진순재’답게 아무런 흔들림 없이 오직 공을 향해 직진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 결과 트러블샷도,러프샷도, 온그린을 노리는 중요한 어프로치샷도 페어웨이 중앙으로 완벽하게 안착시키며 ‘어프로치 마스터’로 등극해 그간 볼 수 없었던 여유 있는 미소를 되찾았다. 그도 그럴 것이, 이순재는 지난 강원도 라운딩에서 자신의 차례에서뜻대로 샷이 나가지 않자 끝없이 ‘이런 제길’을 외쳤다. 이에 제작진은 그가 얼마나 ‘이런 제길’을 외치는지 세어봤고, 끝도 없는 숫자에 ‘제기 부자’에 등극했던 바.

그 가운데 “도캐디없으면 난 못 쳐”라며 도경완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백일섭은 필드 위에선 180도 돌변한 까칠모드로 도경완에게 충격을 안겼다. 백일섭은 “꼭 도캐디가 왔다 갔다 하면 안 된다”라며 심통을 부렸고, 이에 도경완은 쭈글모드를 드러냈다고 해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이모습을 지켜보던 박근형은 “일섭이 별명이 떼쟁이”라며 “잘 안 되면 떼를 좀 쓴다. 백떼 파이팅”을 외쳤다.

한편, ‘직진순재’부터 ‘젠틀근형’ ‘떼쟁이일섭’ ‘찡찡하룡’까지 그랜파 4인방의포섬플레이 빅매치 결과는 2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N ‘그랜파’ 3회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