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전소미, '대세 솔로' 증명할 '덤덤(DUMB DUMB)'..블링블링한 두 번째 티저 오픈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가수 전소미가 화려하고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4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에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파스텔 톤 컬러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 속 전소미는 혀를 살짝 내밀고 새침하고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압도했다.

전소미는 금발 헤어스타일과 눈 밑에 붙인 유니크한 비즈로 인형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켜 '역대급 미모'를 뽐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불리는 포니가 참여, 전소미의 활동을 지원사격한다.

전소미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으로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정상에 올라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궤도를 달리고 있다.

글로벌 기대 속에 귀환하는 전소미는 '인간 하이틴'의 정석인 티저 이미지로 색다른 콘셉트의 컴백을 예고했다.

약 1년 만에 화려한 컴백을 앞둔 전소미는 '덤덤(DUMB DUMB)'으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대체불가 무대와 매력으로 현재 최고의 '대세 여자 솔로'가 누군지 진면목을 입증할 예정이다.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더블랙레이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