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ITZY 예지, 힐링 일상 브이로그 공개..동심 자극+반전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ITZY(있지) 예지가 자체 콘텐츠 브이로그(VLOG)에서 동심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6시 ITZY 유튜브 채널에 예지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는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예지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한 애착 인형을 소개하고 수선이 필요하다며 여기에 얽힌 다양한 추억을 들려줬다. 특히 곰인형에게 '돌이'와 '돌민'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거나 세탁 후 건조기를 사용해 미안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등 따듯한 마음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또 멤버들을 위해 도넛과 케이크 등 맛있는 디저트를 고르며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ITZY는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자체 콘텐츠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특별한 유대감을 쌓고 있다. 전 세계 MIDZY(믿지: 팬덤명)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멤버들의 친근한 매력에 열렬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뜨거운 관심을 방증하듯 ITZY는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가 21일 발표한 상반기 결산 자료 '한터 글로벌 케이팝 리포트 : 2021년 상반기 #3 Achievements of the 4th Gen.(4세대의 성과)'에서 데뷔 4년 차 이내의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SNS 지표 상승을 기록한 톱 3 명단에 걸그룹으로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또한 'K팝 대표 퍼포머' ITZY의 새로운 댄스 콘텐츠가 예고돼 팬들을 두 배로 기쁘게 하고 있다. 최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은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8월 아티스트로 채령을 선정했다. 오는 8월 채령은 3월의 주인공이자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전체 콘텐츠 중 가장 많은 클릭 수를 보유 중인 예지에 이어 출중한 퍼포먼스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K팝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부터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콘텐츠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