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도시어부3’ 꼬마PD 이예준 인턴 근황 공개...“아 ㅗ는 오타입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시어부 시즌3' 제작진이 ‘무한도전’ 꼬마PD 이예준 인턴 PD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도시어부 Grrr' 제작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꼬마PD 이예준 최신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배 PD와의 대화에서 이예준 인턴PD가 “앗 이미 내려가 있는데 다시 올라갈까요ㅗ”라고 보낸 뒤 급하게 “아 ㅗ는 오타입니다 ㅠㅠㅠㅠ 기호표시가 안 눌러졌어요ㅠㅠㅠ”라고 해명한 것이 담겨 있다.

제작진은 “내일이 촬영이라 꼬마PD 예준군은 열심히 촬영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응원해주세여ㅗ. 역시 경력있는 신입이라 스무살인데도 사회생활을 참 잘하네요ㅗ”라며 사진 속 이예준의 오타를 인용했다.

이어 “아! 오늘은 도시어부 본방DAY. 역시나 그르르르에서 밤 10시30분에 함께 해주세요ㅗ아! ㅗ는 오타입니다ㅠㅠㅠ”라며 본방을 독려하며 이예준과 같이 ‘ㅗ’를 해명했다.

이어 제작진은 댓글을 통해서도 “역시 잘 뽑았다!ㅗ”라고 하며 끝까지 이예준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도시어부 팀의 자질이 있다”, “역시 떡잎부터 도시어부 팀에 적합하네ㄷㄷ”, “역시 도시어부 안목은 탁월하다. 호ㅗ 아 오타입니다”, “역시 ㅗ 이것만 봐도 도시어부팀들은 분위기가 좋다 꼰대가 없네 ㅋㅋㅋㅋㅋ 후배 따윈 개나 줘버렷!!!!!!! 우린 동등한 관계다! 라는 걸 보여줌” 등과 같이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도시어부3' 제작진은 지난 6일 '도시어부 Grrr'을 통해 '무한도전'에서 얼굴을 알린데 이어 '유퀴즈'에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꼬마PD 이예준을 단기 막내로 영입했다고 알렸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ㅣ유튜브 '도시어부 Grr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