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윤수현, '명태만상' 열창...김준현x문세윤, 대낮 춤판 (맛있는 녀석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 윤수현이 영상으로 깜짝 등장한다.

23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명태만상' 특집으로 이름만큼이나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명태 맛집을 찾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오프닝에는 '천태만상'을 부른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영상으로 등장해 시원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윤수현은 큰 명태를 양손에 들고 등장하며 '천태만상'을 편곡한 '명태만상'을 열창해 박수를 받았다. 이에 영상을 보던 김준현과 문세윤은 흥겨운 가락에 넘치는 주체 하지 못하고 대낮 공원에서 춤판을 벌이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동하는 차 안에서 다시 한번 노래를 듣던 멤버들은 '명태 만상' 노래 편곡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네 사람은 다양한 명태 요리를 소개하기 위해 하루에 네 끼 먹방에 도전했다. 문세윤은 첫 번째 식당에서 데뷔 당시 자주 찾았던 곳이라고 전하며 진하고 담백한 북엇국을 소개했다. 이어 두 번째 식당은 매콤한 낙지 코다리찜을 김에 싸 먹는 맛집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세 번째 맛집 황태구이와 국물이 일품인 생태찌개까지 알찬 네 끼로 먹성을 자랑한 맛있는 녀석들은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맛있는 녀석들'은 23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