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단독] 오나미, 前축구선수 남친=2살 연하 박민..7개월째 연애중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7개월째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가운데 상대는 프로 축구 선수 출신 박민이다.

22일 OSEN 취재 결과 오나미는 2009년 경남 FC에 입단하며 프로 생활을 했던 박민과 7개월째 연애 중이다. 박민은 광주 FC, 강원 FC, FC 안양, 부천 FC 1995 등을 거쳐간 프로 수비수다.

오나미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이성미, 이경실, 신봉선, 안영미, 김민경, 조혜련 등과 함께 FC 개벤져스 팀원으로 활약했다. 무엇보다 압도적인 공격 기량으로 화끈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하지만 지난 14일 방송에서 그는 경기 중 오른쪽 발이 꺾이는 부상을 당했다. 경기를 마친 후 오나미는 엄지 발가락이 퍼렇게 멍들자 검사를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그런데 뜻밖의 장면이 연출됐다. 오나미는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고 ‘자기’ 애칭을 쓰며 다정하게 통화했다. 상대는 오나미가 다쳤다는 말에 “많이 다쳤나보다 자기야”라며 안쓰러워했다.

OSEN

알고 보니 그는 오나미의 연하 남친이었다. 오나미는 남자친구가 프로 축구 선수 출신이라며 수줍게 자랑했는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7개월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관련해 오나미는 앞서 OSEN에 "일반인이라 조심스럽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의 연애 상대인 박민은 1986년생으로 1984년생인 오나미보다 2살 어리다. 184cm에 68kg으로 다부진 체격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한편 2008년 KBS 23기 공채로 데뷔한 오나미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했다. ‘씨스타29’, ‘후궁뎐: 꽃들의 전쟁’, ‘별별별’,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 ‘#Scene 봉선생’ 등의 코너로 사랑 받았고 “하지마~”라는 유행어도 냈다.

특히 그는 2016년 1월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 실제 짝사랑 상대였던 허경환과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SBS FC안양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