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배동성 딸' 배수진 "아들 위해 이혼 선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동성 딸 배수진이 '돌싱글즈'에서 이혼 이유와 싱글맘의 고충을 털어놨다.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돌싱글즈'에서 싱글맘 고충 털어놔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돌싱글즈'에 출연한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싱글맘의 고충을 털어놨다.

18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는 출연 남녀들이 자신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배수진은 "26살이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기 나오기 전에 이혼 소식이 다 알려졌다. 전 남편이랑 공개적으로 TV에도 나온 적 있다"며 "아빠가 배동성이다. 아들이 있다. 네 살이다"고 말했다.

또 배수진은 "부모님이 이혼하셔서 더 이혼을 하고 싶지 않았었다"며 "그런데 결과적으로 이혼이 맞는 것 같았다. 너무 많이 싸우고 안 좋은 영향이 더 큰 것 같아서 아기 때문에 이혼을 하게 됐다. 아들을 위해서"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아기 키우는 게 제일 어려운 것 같다. 아기 아플 때가 제일 속상하다. 병원에 가면 엄마 아빠 같이 오더라. 아기가 아파서 응급실 가면 아빠도 같이 있는데 나만 이렇게 있으니까 아들이 아플 때가 속상하더라"고 고충을 털어놨다.

앞서 배수진은 지난 11일 '돌싱글즈' 첫 방송에서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전 남편이) 내게 사랑을 안 주고 막 대하고 무시했다", "눈만 뜨면 남편 눈치가 보이고 '이러다 죽겠다'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말했다.

배수진은 2018년 4월 7살 연상인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했지만 2년 만인 지난해 5월 이혼했다.

그는 지난 2월 방송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아빠도 제가 너무 힘들어 하니 딸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하셨다"며 "한국에 친구가 없었고 외국에서 오래 살다 보니 외로웠다. 그래서 빨리 결혼했는데 매일매일 싸우는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느니 편안한 가정이 나은 것 같았다"고 말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