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한예슬, 오늘(15일) 고소인 조사→'유튜버 김용호·악플러' 경찰 출두 예정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유튜버 김용호와 악플러들을 고소한 배우 한예슬이 고소인 조사를 마쳤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엑스포츠뉴스에 "한예슬이 이날 강남경찰서에서 고소인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강남경찰서는 고소인 한예슬의 조사를 시작으로 피고소인들을 불러 조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21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을 통해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모욕적인 표현을 일삼는 '김용호 연예부장' 등 유튜브 채널은 물론 이와 동일, 유사한 내용을 포함한 도를 넘는 악의적인 게시글과 댓글 작성자들에 대해 명예훼손죄 및 모욕죄로 고소했다.

한예슬은 "사실관계를 알려 드릴수록 입에 담지도 못할 말들이 매일 영상으로 전파되고, 또 바로 바로 자극적인 문구들로 기사화돼 지극히 사생활이고 심지어 허위사실인 내용이 퍼지는 모습을 보면서, 여기에 끝까지 대응하고 싶은 것이 내 솔직한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피고소인이 제기한 10살 연하 남자친구의 직업, 룸살롱, 마약, 탈세 의혹 들에 대해 적극 부인했다. 한예슬은 "여자로서 너무나도 수치스럽고 저주에 가까운 이야기가 내 이름 뒤에 평생 따라 붙게 되고, 죄인처럼 낙인찍혀 살아가야 되는 내 미래에 대해 아무도 책임져주지 않는다는 걸 그동안 겪은 많은 경험으로 잘 알고 있는 지금의 나는 안전한 침묵보다는 내가 더 피해를 입을지도 모르고, 이를 견디는 시간이 더 힘들 것을 알지만 우리 사회에서 이런 것들이 허용되는 충격적인 현실 앞에 침묵하지 않는 쪽을 선택했다"고 고소를 진행하게 된 배경을 털어놨다.

끝으로 "저를 믿고 아껴주시는 팬들, 광고주들, 함께 일하는 팀원들,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무모한 길일지라도 계속해서 싸워나가겠다. 마지막으로 사람 한예슬로서 내가 지금 겪고 있는 고통스러운 현실의 싸움이 너무 힘들어서 주저 앉지 않을 수 있도록, 기자님들과 지켜보시는 모든 분에게는 법정에서 밝혀질 결과를 믿고 기다려 주길 간곡히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