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父母 이혼→연애 어렵다” 고우리, 男안목 최악 ‘감정 절제 필요’ (‘연애도사’)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근희 기자] '연애도사' 고우리가 유년시절의 아픔으로 연애가 어렵다고 밝혔다.

6일 전파를 탄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고우리의 본격적인 연애 상담 내용이 공개됐다.

고우리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유년 시절에 항상 생각하는 게 친구들은 자기의 목표나 꿈을 향해서 달려가고. 그런 평범한 고민들을 할 때, 저는 그런 고민을 할 수 없는 환경이었다”라고 말했다.

OSEN

이어 고우리는 “‘내가 어떻게 살아야하지? 마음을 어떻게 다잡아야하지?’라는 고민을 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고우리는 “상처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크고 그래서 연애가 쉽지 않았다. 오랫동안 잘 만났던 이유는 제가 참는 게 습관이 되니까. 너무 참다보니 매력도가 떨어지지 않았을까? 그 패턴이 굴레처럼 반복 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고우리는 이상형으로 재밌는 남자를 꼽았다. 사주 도사는 “우리씨는 남자 보는 눈이 이제껏 출연자 중에서 가장 떨어진다”라고 말해 고우리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주변에서 남자친구를 보면 어떻게 반응 하냐는 질문에 고우리는 “아무 말도 안한다.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텐데’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OSEN

사주 도사는 고우리에게 “추운 환경에서도 불의 기운이 강하다. 물이 들어와도 해결이 안된다. 토의 기운을 가진 사람을 만나는 게 좋다. 받아주고 수용하고 천성이 착한 사람을 만나는 게 어울린다.

이어 고우리를 장소를 옮겨 타로 도사를 만났다. 타로 도사는 “한 번 빠지면 폭 빠진다”라고 말했고, 고우리는 “친구들이 제가 꼬리가 없는데 꼬리가 보인다고 한다. 사람을 너무 좋아하니까 티가 난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라고 설명했다.

타로 도사는 “감정 절제가 필요하다. 푹 빠지는 유형이다. 상대에 대해 또 연구하는 유형이다. 모든 것을 알 때까지 연구한다. 다음 카드는 과부 카드다. 내가 상처 받기 두렵기 때문에 먼저 상처를 준다. 이 사람이 뭔가 달라졌다. 내가 다칠 것 같아서 먼저 친다. 그리고 후회한다”라고 덧붙였다.

OSEN

이어 타로 도사는 “우리씨에게 어떤 남자가 맞을지 볼까요?”라며 카드를 고르게 했다. 타로 도사는 “남자의 성향이 ‘여왕’ 카드다. 나한테 배려를 많이 해주는 사람, 나를 약간 이끌어 줄 수 있는 사람이 잘 맞는다. 연상이 잘 맞는 카드다”라고 설명했다.

타로 도사는 “이 카드는 러브 카드다. 사랑을 표현하는 남자. 그리고 마지막 카드는 냉정할 때는 냉정한 남자. 근데 이 냉정함이 나를 향해 있는 게 아니라 밖을 향해 있는 거다. 나한테는 한 없이 따뜻하고 애교있지만 밖에서는 선을 그을 수 있는 남자다”라며 고우리에게 맞는 남자에 대해 말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