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백반기행' 윤미라, "미혼이지만 아들 부자… 가장 오래 산 남편? 백일섭"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배우 윤미라가 밀양의 맛집을 찾았다.

25일에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게스트로 윤미라가 등장한 가운데 허영만과 함께 밀양의 맛을 찾아 나섰다.

이날 허영만은 "윤선생님 헤어스타일이 여전히 예쁘시다"라고 말했다. 이에 윤미라는 "좀 크게 말해달라"라고 말했고 이에 허영만은 "여전히 예쁘십니다"라고 목청껏 외쳐 주위를 폭소케 했다. 윤미라는 "내가 머리숱이 많다. 나이 들어서 좀 빠졌는데도 많다. 예전에는 더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영만은 "내 앞에서 머리숱 이야기 하시면 안된다"라고 말했고 윤미라는 "드릴 수만 있다면"이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OSEN

허영만과 윤미라는 백반 반찬으로 나온 장아찌를 두고 어떤 나물인지 궁금해했다. 이에 사장은 "엄나무 장아찌"라고 말했다. 허영만은 "잘 담근 것 같다. 간장에 이렇게 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맛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사장은 가죽나물 장아찌를 소개했다.

허영만과 윤미라는 밀양 시내에 있는 130년 된 고택 갈빗집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잡내 없이 깔끔한 돼지갈비 맛을 즐기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윤미라는 "밀양은 다른 재료를 섞지 않고 그대로의 맛을 내는 게 많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OSEN

허영만은 "결혼도 안했으면서 왜 그렇게 아들이 많나"라고 물었다. 윤미라는 "그러게 말이다. 나는 드라마를 하면 꼭 아들이다"라며 "아들들이 꼭 성공한다. 드라마 '짝'에서 안재욱, 이승기도 첫 작품이 내 아들이었다. '소문난 칠공주' 드라마에 같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영만은 "가장 좋았던 남편은 누구였나"라고 물었다. 이에 윤미라는 "제일 오래 산 남편이 백일섭씨다. 7년이다. 농촌드라마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에서 7년을 살았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