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업★]"정말 영화 같은 날" '美진출' 김영철, 꿈의 순간..호텔서 와인 한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개그맨 김영철이 미국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25일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기가 호텔인데… 날씨 대박. 그리고 숙소 옆이 #gonewiththewind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촬영장소 집이 있는곳이라는데… 어쩐지 저 태양이 그 영화 한 장면 같지 않나요?"라고 적었다.

이어 "전 촬영 잘 하고 있어요. 도착한 날 장말 영화같은 날을 보냄. 한국 굿모닝. 와인한잔"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국에 있는 김영철이 탁 트인 초원에서 아름다운 하늘을 바라보며 와인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있다. 밝은 김영철의 표정에서 행복이 느껴진다.

헤럴드경제

김영철 인스타



김영철의 미국 진출에 동료들도 부러움과 존경심을 감추지 못했다. 박성광은 "진짜 멋진 우리 영철선배님~♥"이라고, 김민경은 "와~~ 진짜 멋지다요~~부럽습니다ㅠㅠ"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김영철은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을 통해 미국 진출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됐다. 그는 "설레고 떨린다. 미국 측에서 오디션이 아니라 짧은 쇼를 해보자는 제안이 와서 미국에 다녀오게 됐다. 꿈이 이루어진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 그리고 잘 모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철이 자리를 비우게 되는 '파워FM'은 3주간 스페셜DJ들이 지키게 됐다. 그는 "제 꿈을 응원해주셔서 고맙다. 잘 다녀오겠다. 잠시 꿈여행을 다녀오겠다"면서 청취자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아직 김영철이 출연하는 코미디쇼가 어떤 내용인지, 분량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없지만 새로운 도전이기에 그를 응원하고 축하하는 목소리들이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