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미테이션' 이준영X정지소, 연애 시작→소속사 대표에 발각 '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테이션'에서 이준영, 정지소의 연애가 소속사 대표에 발각된다.

25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작가 김민정 최선영, 감독 한현희) 측이 이준영(권력 역)이 정지소와의 열애 사실을 ‘소속사 대표’ 공정환(박진만 역)에게 발각된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방송에서 풋풋한 연애를 시작한 마하와 권력은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짜릿한 비밀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갔다. 그러나 결국 방송 말미에 파파라치가 두 사람의 데이트를 포착하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일으킨 바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이준영이 정지소와의 열애를 알게 된 ‘소속사 대표’ 공정환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공정환은 정지소와 이준영의 파파라치 사진을 입수, 이를 이준영에게 추궁하며 불같이 화를 내고 있는 것. 이에 이준영 또한 물러서지 않고 대표와 맞서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평소 공정환은 협박으로 그룹 ‘샥스’를 통제해왔으며, 멤버들의 상품성과 수익만 중요시하던 상황. 때문에 공정환이 정지소-이준영 커플에게 어떤 위협이 될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 앞에 닥쳐올 위기에 긴장감이 높아진다.

KBS2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정지소와 연애 시작 후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하던 사랑꾼 이준영에게 위기가 찾아온다”며 “이 사건이 어떤 결과를 맞을지 오늘(25일)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8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404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아이돌 세계를 더욱 흥미롭고 탄탄하게 그려내며 ‘원픽 뮤직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오늘(26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KBS2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