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비 "오늘 생일, 감사는 한데.. 늦게 직원들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가수 비. (사진 = 비 인스타그램) 2021.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가수 겸 배우 비가 40번째 생일을 맞았다.

비는 25일 오후 자신의 SNS에 "생일인데.. 늦었는데.. 직원들이.. 서프라이즈는 해주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케이크를 들고 환히 웃고 있다. 케이크의 중앙에는 '40 섹시 레인(40 SEXY RAIN)'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쿠키가 놓여있다.

이어 그는 "감사는 한데.. 늦었을 뿐이고... 마음은 급하고.. 촛불 끄라고 하고.. 출발은 해야 하는데.. 뭐라고는.. 못하겠고.. 애들아 고맙긴 하다만 스케줄 중에 거! 너무 한 거 아니니 근데 고맙다 진짜♥♥♥♥"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 등의 축하를 보내고 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도 케이크 이모티콘과 함께 "생일축하드립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유정은 비의 팬클럽 '구름'에서 활동한 적이 있을 정도로 그의 열렬한 팬이었음을 다수의 방송을 통해 밝힌 바 있다.

한편, 비는 1982년 6월 25일생으로 올해 40세다. 지난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