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득남’ 배윤정, 붕어빵 아들 공개…유라→다이아 예빈 ‘축하’(종합)[MK★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오늘(25일) 득남한 가운데, 아들을 공개했다.

배윤정은 25일 오전 경기도 일산의 한 산부인과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득남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후 골드(태명)와의 만남을 자축하며 아들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윤정은 “반갑다, 아들”이라며 “#아들#잘지내보자”라고 해시태그를 달며 마음을 전했다.

매일경제

배윤정이 오늘(25일) 득남한 가운데, 아들을 공개했다. 사진=배윤정 SNS


출산 소식이 전해진 후 배윤정을 향한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해당 게시물에 박소진은 “언니 축하해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김동완도 “뭐야, 이렇게 뿅 나왔어!!! 대박!! 장하다, 배윤정!!”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유라는 “으아, 대박. 언니 진짜 축하해요. 세상에”라며 감격했으며, 가희는 “꺄 언니 너무 수고했어. 골드야 웰컴투더월드!!!”라고 인사했다. 홍현희는 “드디어 고생했어요. 온니. 몸조리잘하세유”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소유는 “언니 너무 고생하셨어요”라며 배윤정의 득남을 축하했다. 다이아 예빈은 “너무 예쁘다. 축하드려요오”라고 댓글을 달았으며, 허찬미도 “세상에.....언니 축하드려요”라며 기뻐했다.

매일경제

배윤정이 오늘(25일) 득남했다. 사진=배윤정 SNS


배윤정은 지난 2019년 11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이후 결혼 1년 만에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는 E채널 예능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로 출산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배윤정은 야마앤핫칙스 대표로, 카라와 브라운 아이드 걸스, EXID 등 다수의 걸그룹의 안무를 히트시키며 이름을 널리 알렸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