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더 트롯쇼’, 임영웅 뒤 이을 신흥 강자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더 트롯쇼’에서 박군, 나태주, 류지광, 양지은, 홍지윤 등이 출연해 신명나는 무대를 펼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FiL, SBS MTV 예능프로그램 ‘더 트롯쇼’에서는 6월 한 달 간 사랑 받은 트롯 곡들의 순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음원으로만 무대를 꾸밀 수 있는 ‘더 트롯쇼’는 사전 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하며, 사전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한 결과로 1위가 결정된다.

5월의 차트에서 가파른 상승곡선을 보이며 상위권 입성을 눈앞에 두고 있던 나태주와 정동원, 4위를 차지하며 1위를 바짝 뒤쫓았던 박군이 6월 차트에서는 어떤 변화를 겪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3개월 연속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임영웅이 6월 차트에서는 과연 몇 위를 차지할지, 새롭게 1위 후보에 오른 곡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8일 방송에는 특급 트롯 스타 박군부터 태권 트롯맨 나태주, 촉촉한 동굴 보이스 류지광, 청정 효녀 가수 양지은, 과즙미 폭발 홍지윤, 러블리 요정 강혜연, 젠틀 트롯 왕자 진해성, 장구의 신 박서진, 목소리가 곧 장르 조명섭, 상큼 트롯 공주 임서원, 뉴 트로트 가왕 안성준, 트롯 수호천사 김중연, 트로트 샛별 이제나 등이 출연해 한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SBS FiL, SBS MTV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미디어넷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