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신현준, 정준호랑 절친 맞아?…'없는 번호' 해프닝 (빵카로드)[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현준이 ‘황금인맥’을 공개한다.

25일 방송될 SBS FiL, NQQ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에서는 게스트 한보름, 유민주 파티시에와 함께한 MC 신현준이 “아직 ‘빵카로드’ 로고송이 없어서 우리가 만들어야 한다”며 “음악 하는 친구한테 부탁해봐야겠다”고 깜짝 아이디어를 냈다.

신현준이 가장 먼저 떠올린 인물은 바로 ‘싸이코러스’ 황제성이었지만, 우렁찬 연결음만 울릴 뿐 전화를 받지 않아 신현준의 맥을 빠지게 했다.

다음 타자로 신현준이 택한 정준호와의 전화 연결에서는 ‘지금 거신 전화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와 한보름&유민주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신현준은 “어? 번호를 바꿨네”라며 당황해 절친 사이를 의심하게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신현준은 ‘더 블루’로 가수 활동을 한 경력이 있는 손지창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지만, ‘더 블루’의 ‘너만의 느끼며’가 흘러나올 뿐 그 역시 전화를 받지 않았다. 지칠 대로 지친 신현준이 결국 김수로와 전화에 성공했고 “내 전화 기다리고 있었던 거야?”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신현준은 김수로에게 ‘빵카로드’ 로고송 이야기를 하며 “이런 느낌의 노래가 있어?”라고 질문했고, 김수로는 “당연히 있죠”라며 자신만만하게 즉석 로고송을 불러 ‘빵카단’ 3명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후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았던 손지창과 정준호 역시 신현준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왔다. 이어 아무도 생각지 못한 ‘로고송 토크’를 들려줘 이날 빵카 투어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했다.

한편 ‘빵카로드’는 2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FiL, NQQ '빵카로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