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9026816 0292021062569026816 07 0703001 culture 7.1.4-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594800000

옹성우, 넷플릭스 '서울대작전' 출연..유아인·고경표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판타지오 제공


[OSEN=박판석 기자] 옹성우가 넷플릭스(Netflix) 영화 '서울대작전(SEOUL VIBE)'에서 처음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옹성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25일 "옹성우가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에 출연을 확정했다. 옹성우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 전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서울대작전'은 1988년 서울 올림픽 개막식 당일,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된 상계동 슈프림팀의 쾌속 질주를 담은 카체이싱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유아인, 고경표, 이규형, 박주현 등 대세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옹성우는 '서울대작전'에서 올드스쿨 감성 가득한 만능 맥가이버 '준기'를 연기한다. 극 중 동욱(유아인 분)을 비롯한 크루 멤버들과 함께 화끈한 작전을 펼치며 쫄깃한 케미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옹성우는 넷플릭스 '서울대작전'을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액션 연기 도전에 나선다. 연기 데뷔작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준우'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옹성우는 이후 '경우의 수'에서는 겉으로는 차갑지만 마음은 따뜻한 '이수' 역을 연기했고,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와 '정가네 목장',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 출연 소식을 알리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대작전' 출연을 확정 지으며 그동안의 작품에서는 볼 수 없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옹성우에게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옹성우가 출연하는 영화 '서울대작전'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