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9024752 0142021062569024752 06 0603001 entertain 7.1.4-RELEASE 14 파이낸셜뉴스 0 false true false true 1624588179000

'제27회 드림콘서트', 200% 즐기는 '관전 포인트 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명실상부 최고의 K-POP 스타들이 함께하는 꿈의 축제가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찾는다. 바로 '제27회 드림콘서트' 이야기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임백운)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특별후원하는 '제27회 드림콘서트'가 오는 26일 글로벌 온택트 콘서트로 진행된다.

올해 스물일곱 번째 공연을 맞이해 드림콘서트는 더욱 풍성한 볼거리로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아티스트들부터, K-POP의 미래를 책임지는 신인들까지 선후배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 '드림콘서트'라는 이름에 걸맞은 '꿈의 축제'를 만들 전망이다.

◆ 세계를 사로잡은 K-POP 스타들 한 자리에!

'제27회 드림콘서트'에는 AB6IX, A.C.E, aespa, CIX, ITZY, NCT DREAM, 골든차일드, 김재환, 드림캐쳐, 라붐, 모모랜드,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오마이걸, 온앤오프, 위아이, 위키미키, 포르테 디 콰트로, 하성운 등(가나다 순)이 출연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이처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서 축제를 즐기는 모습으로 장관을 연출할 예정. 여기에 '드림콘서트'와 오랜 인연을 이어온 슈퍼주니어의 이특을 비롯해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MC를 맡아 축제를 더욱 매끄럽게 만들 계획이다.

◆ 차세대 K-POP 리더는 우리! '드림 라이징' 무대

이번 '제27회 드림콘서트'에서 눈여겨봐야 할 무대가 있다. K-POP 기대주들이 글로벌 팬들에게 매력을 전하는 순서가 마련됐기 때문. 이들은 '드림 라이징' 무대를 통해 차세대 K-POP 리더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하겠단 각오다.

'드림 라이징' 무대에는 ARIAZ, PIXY, T1419, 다크비, 드리핀, 신촌타이거, 알렉사, 킹덤, 핫이슈 등(가나다 순) K-POP의 미래를 책임질 그룹들이 등장해 '제27회 드림콘서트'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 '선플 캠페인'으로 전 세계에 '선한 영향력' 전한다!

'제27회 드림콘서트'는 대중문화예술인 악플 피해 예방과 건전한 댓글 문화를 정착시키는 '선플 캠페인'을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아티스트들이 직접 캠페인 영상에 참여해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이를 통해 '제27회 드림콘서트'는 온라인 윤리 의식 재고와 건전한 에티켓 문화 정착을 기대하며 팬들의 자발적인 자정 활동을 유도하겠단 계획. 아울러 건전한 댓글 문화 확산을 통해 대중문화예술인에 대한 선플이 또 다른 선플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 확립에 앞장설 예정이다.

◆ 아티스트별 채팅방에 모여서 함께 보기 기능 제공

이번 온택트 콘서트에서는 특정 아티스트를 좋아하는 팬이 같은 채팅방에 모여서 함께 공연을 감상하며 소통할 수 있는 전용 채팅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공연 당일 팬들은 시청플랫폼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채팅채널을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다. 작년에 이어 글로벌 온택트 공연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현장에서 아티스트를 직접 만날 수 없다는 아쉬움을 보완하기 위함이다.

한편 올해로 개최 27주년을 맞이하는 '드림콘서트'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회원사와 소속 연예인들의 협조와 참여로 지속돼 왔다. 또한, '드림콘서트'는 '국민 콘서트'로 자리매김했으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전 세계 K-POP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27회 드림콘서트'는 코로나19 위기 속 전 세계에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오는 26일 글로벌 온택트 콘서트로 개최한다. K-POP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특별한 축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27회 드림콘서트'는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특별후원한다. 또한 현대오일뱅크(주), 현대건설기계(주), 7SIX9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고 라이브커넥트, 벌레잡는총각들, 비욘드뮤직, 메가맥스, 스타마리오, 레드애플이 협찬, SBS 미디어넷이 방송 주관한다.

이번 드림콘서트의 온라인 관람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본 공연은 스트리밍 전문 기업인 라이브커넥트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