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달의소녀, 12人 멤버 세계관 총망라한 역대급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8일 발표되는 '&' 티저 영상 공개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멤버별 세계관을 총망라한 컴백을 예고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앤드)의 비주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불타오르는 신전에서 온 힘을 다해 북을 치는 올리비아 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는 확장된 'LOONAverse'(루나버스)와 하나 된 이야기의 서막을 알린 것.

이어 김립, 진솔, 최리는 각자의 상징 색깔을 띄는 조명 아래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고, 비비, 여진, 고원, 올리비아 혜는 상징 동물을 연상시키는 오브제를 활용해 기대를 모았다.

또한 의문을 불러일으키는 4차원 형태의 도형들이 희진, 이브를 감싸 호기심을 자극했고 현진, 하슬, 츄 또한 상징 요소들이 더해져 다양한 해석을 자아냈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배경음악은 베일에 싸여 있던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의 리듬이 공개, 토속적인 분위기로 잔잔하지만 파워풀함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PTT (Paint The Town)'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로 볼리우드(Bollywood) 노래의 모든 필수 요소가 결합된 곡으로, 금기에 갇히거나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주체적으로 스스로를 확립하고 재정립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오는 28일 오후 6시 '&' 발표.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