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9023143 0292021062569023143 06 0602001 entertain 7.1.3-HOTFIX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585620000

지이수, '욕망' 주연 출연 확정...이지훈X한채영 호흡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지이수가 올 하반기 채널 IHQ의 화제작 '욕망'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25일 지이수 측은 IHQ 새 드라마 '욕망'(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욕망'은 성공, 복수, 아이, 사랑 등 각기 다른 욕망을 향해 폭주기관차처럼 달려가는 네 남녀의 본격 치정 로맨스릴러다. IHQ 개국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는 앞서 배우 이지훈과 한채영이 캐스팅을 확정해 화제를 모은 터. 지이수는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모성애 가득한 박다솜 역을 맡게 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박다솜은 가난한 신혼 생활 속 난치병에 걸린 아들의 완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지난 2019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이후 2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 지이수는 그간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과연 지이수가 감춰진 슬픔과 아들을 지키기 위한 욕망까지 복합적인 내면을 지닌 박다솜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욕망'은 '발리에서 생긴 일’, ‘쩐의 전쟁’, ‘달이 뜨는 강’ 등을 제작한 드라마 제작 명가 빅토리콘텐츠와 IHQ의 업무협약을 통해 제작되는 치정 로맨스릴러 장르 드라마다.

여기에 ‘비켜라 운명아’, ‘뻐꾸기 둥지’ 등을 연출한 곽기원 감독과 ‘비켜라 운명아’를 집필한 박계형 작가가 의기투합해 올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파격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욕망'은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팬스타즈컴퍼니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