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유재석 '식스센스2' 오늘(25일) 첫방, PD "특별한 반전 숨어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식스센스2'가 오늘(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멤버들의 소감을 전했다.

'식스센스2'는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 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에 이어 이상엽이 새롭게 고정으로 합류한 가운데 하석진과 2PM 준호, EXO 카이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까지 더해지며 금요일 저녁 유쾌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드디어 베일을 벗는 오늘 방송에는 놀라운 가격의 음식들이 차례로 등장해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현혹시킬 예정이다. 특히 첫 회 게스트로는 온주완이 출격, 여유로운 미소 뒤의 날카로운 관찰력과 꿋꿋한 뚝심으로 큰 활약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진짜 속에 숨겨진 가짜를 맞춰내야만 얻을 수 있는 금감(금으로 만든 감)을 쟁취할 첫 번째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제작진과 멤버들이 직접 설렘 가득한 첫 방송 소감을 전해 화제를 더한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하는 멤버들의 첫 방송 소감.

유재석은 "지난 시즌에 이어 '식스센스2'를 다시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시청자 분들에게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덕분에 시즌2가 이어진만큼 멤버들과 더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오나라는 "오래 기다려주시고 많은 기대 해주신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제작진이 치밀해진만큼 저희는 더 끈끈해졌습니다. 치밀과 끈끈 중에 어떤 게 이길지 기대해주세요"라고 기대를 더했다.

전소민은 "무엇보다 우리의 케미가 더 끈끈하고 돈독해졌어요. 시즌 1보다 녹화가 훨씬 재밌어요. 저의 이번 시즌 목표는 출연진 1등인데, 달성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번 시즌에는 절대 봐주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있어요.. 스케일도 다르고 볼거리도 많고 해서 보시면서 놀라우실 것입니다. 첫 방송에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시는 "더 힘들어지고, 더 정신 없어지고, 더 친해지고, 그리고 더 싸움이 많아졌어요. 많이 기대해주시고, 정말 이전 시즌 보다 훨씬 더 제작진분들이 과격하게 준비를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멘탈이 나갔지만 여러분 많이 기대해주시고 즐겨주세요, 커몬!"이라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인사를 전했다.

미주는 "정말 오래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시즌2는 더욱 강하게 돌아왔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저도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멤버들의 케미부터 진짜 같은 가짜들의 행렬들이 여러분의 육감을 자극할 것"이라며 "오늘 방송에는 아주 특별한 반전까지 준비했으니 끝까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tvN '식스센스2'는 25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