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함구 뜻 모르냐" 김상혁·송다예, 이혼 후 SNS 저격 ing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김상혁과 송다예가 SNS로 설전을 벌이는 중이다. 유튜브 애동신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과 그의 전처 송다예의 갈등이 점쳐지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비난을 서슴치 않으며 SNS 저격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최근 김상혁은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이혼 과정과 송다예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상대 때문에 함구하고 있는 게 많다. 욕하고 싶지 않다. 그냥 서로의 잘못된 선택이라 생각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송다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불쾌감을 숨기지 않았다. 송다예는 "이슈 되길 원하는 것 같은데 원하는 대로 시원하게 공개할까요? 누가 누굴 생각해서 뭘 함구한다는 건지? 한 번만 더 언급하면 제가 공개할게요. 가만히 잘 사는 사람 건드리지 맙시다"면서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녹음파일&카톡 캡처' 및 'XX증거영상' 파일들이 담겨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혼 유책 사유에 대한 추측을 이어갔다. 논란이 지펴지자 김상혁도 SNS로 저격을 시작했다. 그는 24일 자신의 SNS에서 "함구 뜻 모르냐. 누구의 잘못이라고 한 적 없다. 그냥 말 안 하고 싶었다"며 "이슈는 네가 만들어내고 기사는 내가 내는 거냐. 그냥 정황도 안 보고 '열폭'하는 것 같다"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제가 인기는 없지만 오랫동안 방송을 업으로 해왔던 사람인지라 안 하면 좋겠지만 이 질문은 꼬리표처럼 따라올 것 같다. 이런 걸로 이슈나 관심받고 싶지 않다. 민감한 치부를 가십거리로 이야기하면서 관심 받으려는 의도 없다"면서 불편함을 호소했다.

김상혁은 2019년 4월 송다예와 부부의 연을 맺었으나 이듬해 이혼을 발표했다. 당시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결혼 후 일상을 공개했던 김상혁과 송다예의 이혼 소식은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언급을 자제했으나 김상혁의 유튜브 출연으로 인해 다시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한편 SNS로 저격을 이어가는 김상혁과 송다예가 어떤 결말에 다다를지 이목이 모인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