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국민의힘 토론배틀’ 16강에 장천 변호사·김연주 아나운서·고3 김민규 군 진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준석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4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제1회 국민의힘 대변인 선발 토론배틀 - 나는 국대다! 위드 준스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 대변인인 선발 토론배틀 - 나는 국대다’ 16강 진출자가 가려졌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최고령은 방송인 임백천 씨의 아내인 김연주(55) 전 아나운서, 최연소는 고등학교 3학년 김민규(18) 씨가 이름을 올렸다.

국민의힘은 24일 오후 당사에서 150명의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이준석 대표의 압박 면접을 진행, 16명의 2차 합격자를 추렸다.

합격자 명단에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장천 변호사와 김연주 전 아나운서, 황규환 국민의힘 전 상근부대변인, 4·7 재보궐선거에서 부산시장 후보로 출마했던 전성하 씨, 오세훈 캠프 유세차에 올랐던 양준우 씨, 최연소 도전자인 고등학교 3학년생인 김민규(18) 씨 등 16명이 올랐다.

16강 진출자들은 오는 27일 토론 대결을 벌인다. 이어서 31일 8강전, 내달 5일 4인 최종 결승전을 거쳐 최고 득점자 2인은 대변인·나머지 2인은 상근 부대변인으로 임명한다는 계획이다.

[이투데이/김재영 기자(maccam@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