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드웨인 존슨X에밀리 블런트 '정글 크루즈', 메인 예고편·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세계적인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과 에밀리 블런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24일 최초 공개했다.

영화 '정글 크루즈'는 재치 있는 선장 ‘프랭크’(드웨인 존슨)와 용감하고 자유분방한 식물 탐험가 ‘릴리’(에밀리 블런트)가 신비로운 힘으로 둘러싸인 아마존에서 고대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해 벌이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그린 와일드 액션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비로운 힘으로 둘러싸인 아마존 정글을 배경으로 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하고 스펙타클한 모험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고대 아마존의 전설을 쫓아 영국에서 온 명석한 두뇌의 식물 탐험가 '릴리'는 미지의 세계 아마존에서 관광객에게 최고의 스릴을 선사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와 함께 고대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아름답지만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아마존 열대우림부터 거친 폭포수와 급류까지 휘말리는 ‘릴리’와 ‘프랭크’의 모습과 함께 “전설을 믿는다면 저주도 믿어야 한다”라는 카피는 극과 극 케미를 보일 이들이 인류의 운명을 걸고 쫓는 놀라운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초자연적인 힘으로 둘러싸인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프랭크'(드웨인 존슨)와 '릴리'(에밀리 블런트)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리스마 캡틴 ‘프랭크’로 완벽하게 변신한 여름 흥행의 최강자 드웨인 존슨과 전설의 어드벤처 시리즈 '인디아나 존스'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는 ‘릴리’로 분한 에밀리 블런트의 강인한 모습은 여름 극장가 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한 모험을 기대하게 한다.

'정글 크루즈'는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제작한 디즈니가 선보이는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액션 배우 드웨인 존슨이 미지의 세계 아마존에서 최고의 스릴을 선사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 역을 맡았으며, '엣지 오브 투모로우',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에밀리 블런트가 전설 속 치유의 나무를 찾아나선 식물 탐험가 '릴리' 역을 맡아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무비의 새로운 히로인으로 활약할 것이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두 배우가 올여름 아마존 정글에서 펼칠 클래스가 다른 어드벤처와 유쾌한 케미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글 크루즈'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