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동키즈, 타이틀곡은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소년美 물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산뜻한 소년미를 발산하며 ‘여름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 21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키즈(원대·경윤·문익·재찬·종형)의 다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1. GGUM’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CHASE EPISODE 1. GGUM’ 콘셉트 필름에는 유령 캐릭터 동글이를 시작으로 멤버 경윤과 재찬, 문익의 음색과 비주얼이 담겨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셀러브리티 포스를 풍기는 동글이에 이어 경윤과 재찬, 문익은 각기 다른 개성으로 컬러풀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경윤과 재찬, 문익의 콘셉트 필름에는 각 멤버가 유니크한 음색으로 표현한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이 흘러나오고 있어 귓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앞으로 공개될 추가 콘셉트 필름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컴백을 앞둔 동키즈의 ‘CHASE EPISODE 1. GGUM’은 앞으로 동키즈가 보여줄 ‘CHASE’ 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주제 ‘꿈’을 담은 앨범이다. 신예 프로듀서 Cray bin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은 신나는 비트에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더해지면서 동키즈만의 경쾌한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앞서 동키즈는 ‘아름다워’, ‘뤼팽’ 등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콘셉트부터 ‘놈’, ‘상상 속의 너’, ‘유니버스’ 등 청량함까지 한계 없는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다. ‘여름 컴백’을 알린 이번 앨범에서는 동키즈가 어떤 음악과 무대로 팬심을 저격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반짝이는 소년미로 돌아올 동키즈의 ‘CHASE EPISODE 1. GGUM’은 7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