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990074 0042021062468990074 06 0601001 entertain 7.1.3-HOTFIX 4 YTN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492042000

신현빈 "'슬기로운 의사생활' 통해 위로와 성장 느껴…" 애정 어린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신현빈이 독특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장겨울' 역으로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신현빈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7월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대체 불가 연기력과 변함없는 화제성을 입증하며 연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신현빈의 매력과 개성을 발견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매거진 정식 발간 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신현빈은 MZ세대를 대표하는 '젠더리스' 감성의 콘셉트 아래,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펼쳐 보였다.

화보를 장식한 다채로운 펜 커스텀에는 신현빈이 직접 참여했다는 후문.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학창 시절 미술을 전공한 이력이 있는 신현빈은 별도의 도안 없이 즉석에서 사진 위에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려 보였고, 그녀의 독특한 멋이 담긴 손글씨와 손그림이 그대로 지면에까지 실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현빈은 자신에게 터닝 포인트가 되어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애정 역시 빼놓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배우로서도, 개인으로서도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진 작품"이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전하는 이야기 속에서 스스로를 향한 고민과 위로, 성장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해 작품 및 캐릭터와의 깊은 교감을 드러낸 바, 앞으로 신현빈이 선보일 더욱 특별한 공감대와 시너지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24일 밤 9시 2회가 방송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