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987415 0092021062468987415 06 0601001 entertain 7.1.4-RELEASE 9 뉴시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471860000

'체인지 데이즈', '맴찢' 유발…"헤어지는 커플, 우리일지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체인지 데이즈' 5회.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연인 김민선과 대화가 부족해 고민이었던 오진록은 이상미와의 대화 후 자신이 연인이 아닌 다른 상대와는 편안하게 소통하지만 정작 연인에게는 단답형으로 대화하고 있었음을 깨달았다.

그는 "이 말을 민선이에게 해줬더라면"이라는 후회를 했다고 털어놓으면서도 "생각은 하는데 행동으로 표현이 안 된다"며 자책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가 현재의 연애에 문제 의식을 느끼지만 마음처럼 쉽게 바뀌지 못하는 커플들의 안타까운 상황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맴찢'을 유발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체인지데이트를 통해 이별에 대한 고민과 함께 현재 연인과의 관계를 되돌아본 6명의 남녀가 숙소에서 연인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더욱이 커플들은 하루 동안 어떤 시간을 보냈는지 대화하고 서로의 체인지데이트 사진도 확인하며 자신이 연인 곁에 있는 모습이 당연하지만은 않다는 사실을 깨달았으며, '진짜 연인과 이별할 수도 있다'는 위기의식을 가졌다.

특히 체인지 데이트를 마치고 연인과 숙소에서 다시 재회한 김민선은 서로 다른 상대와 시간을 보내고 왔다는 사실에 미안함과 질투심을 동시에 느꼈고, 결국 인터뷰 중 "여기서 헤어지는 커플이 우리일수도 있겠다"라고 직접적으로 언급해 보는 이들도 탄식하게 했다.

연인들을 지켜보던 MC 양세찬과 허영지는 시종일관 유쾌했던 평소와는 달리 "멘트가 아프다", "슬프다"며 울상을 지었다. 반편 차분한 진행을 보여줬던 장도연과 코드 쿤스트는 커플들의 모습에 순식간에 몰입해 '버럭' 리액션을 펼치기는 등 평소와는 상반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일주일 간의 여행 중 5일의 시간이 남은 가운데, 과연 앞으로 각 커플들이 어떻게 변화해 갈지 기대감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별을 고민하는 실제 커플들이 여행을 통해 연애의 해피엔딩을 그려보는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체인지 데이즈'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