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갤럭시Z 플립3·폴드3 가격 반값 할인 사전예약 ‘올댓폰’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삼성전자 폴더블(접이식) 스마트폰 갤럭시Z시리즈가 8월3일 공개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삼성전자는 오는 8월3일(미국시간)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Z 플립3, 갤럭시Z 폴드3, 갤럭시 워치4, 갤럭시 워치 액티브4를 공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갤럭시Z 폴드3 스펙의 경우, 폴더블폰 최초로 UDC(언더디스플레이카메라)가 적용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UDC는 화면 아래 카메라를 배치하는 기술로, 제품 전면에 카메라가 보이지 않지만, 카메라 앱을 실행하면 기존처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또 S펜(스타일러스펜) 지원이 유력시되고 있다. 이 외에 화면 주름 개선, 방수방진 지원 가능성도 관측되고 있다.


또 다른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3는 외부 화면을 더 크게 만들어 알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선하고, 유려한 색상에 디자인에도 변화가 많을 것으로 전해진다. 샘 모바일은 갤럭시Z폴드3 출고가가 전작보다 20% 낮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보도했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갤럭시Z 플립3, 갤럭시Z 폴드3의 출시 예정에, 얼리버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기존 갤럭시 시리즈 할인에 들어갔다. 갤럭시Z 플립3, 폴드3 사전예약 내용에 따르면 출시일 전 사전예약 신청 시 무료로 국내 출시일 알림 서비스, 개통까지 마친 고객에겐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워치, 삼성 공기청정기, 닌텐도 스위치, 출고가 반값 할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Z 플립3, 폴드3 사전예약 후 실 구매한 고객들에게,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지원, 1년치 요금 지원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시리즈 가격 할인으로 갤럭시노트20 20만원대, 갤럭시S21 9만원대, 갤럭시노트10+(플러스) 8만원대, 갤럭시A32, 갤럭시노트10, 갤럭시S20 FE, 갤럭시S10 5G 등이 0원 공짜폰에 구매가 가능해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갤럭시Z 플립3, 폴드3 및 갤럭시 시리즈 가격 할인은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