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예능 장인 이수근·이진호, ‘우리동네 클라쓰’에서 호흡 맞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가 오는 7월 9일 ‘비긴즈’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와 밤 9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LG헬로비전, LG U+, 더라이프에서 방송 예정인 ‘우리동네 클라쓰’는 전국 곳곳의 숨겨진 명소에 활력과 행복을 되찾아 줄 로컬테인먼트로 이수근과 김수로와 함께 이진호, 이혜성, 나태주, 조엘이 ‘핫플 원정대’로 활약한다.

‘우리동네 클라쓰’는 점차 잊혀가는 전국 각 지역을 찾아가 문화 공간, 맛집 등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해 해당 지역을 화려한 명소로 화끈하게 부활시켜 줄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이다.

매일경제

사진=커넥티비티 제공


김수로, 이수근, 이진호, 이혜성, 나태주, 조엘 등 6명의 출연진이 각각 홍보팀과 시공팀으로 나뉘어 고군분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우리동네 클라쓰’는 사람들의 감동 스토리부터 ‘핫플 원정대’가 선보이는 폭풍 재미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찰떡 케미를 선보였던 ‘애드리브 천재’ 이수근과 ‘개그계 아이돌’ 이진호가 다시 뭉쳐 화제다. 여러 예능에서 ‘예능 치트키’로 맹활약 중인 이진호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이수근의 뒤를 잇고 싶다’며 선배 이수근을 향해 존경심을 표해 두 예능 콤비의 시너지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수근과 이진호 간 치열한 아이디어 배틀이 펼쳐진다. 두 사람이 생각하는 핫 플레이스의 조건은 무엇이었을까.

핫 플레이스의 필수조건으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꼽은 이진호는 “컵라면 먹을 때 가장 맛있는 곳”, “타임캡슐 존”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현장에 있던 모두를 ‘진호 홀릭’으로 만들었다고.

이수근은 진정성에 대해 힘을 주어 말하며 지역 어르신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한 달간 동치미(MBN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볼까”라는 특유의 입담으로 자타공인 예능 장인의 면모를 뽐낸다. 점점 열기를 더해가는 두 사람의 열정에 영상 속 제작진들의 모습엔 다소 지친 기색도 포착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새롭게 떠오르는 ‘예능 콤비’ 이수근과 이진호이 선보일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버라이어티 ‘우리동네 클라쓰’는 오는 7월9일 ‘비긴즈’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와 밤 9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우리동네 클라쓰’는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더라이프채널(LG유플러스 39번, SKB Btv 67번, LG헬로비전 38번), 그리고 U+tv와 U+모바일tv에서 방송된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